영자님 건의요?

고문관 | 2015-07-29 20:10 | 조회 5,563 | 댓글 0

더운날씨 고생 많으시네요.

파볼 회차랑 같이 시간 넣을수 없나요.

회차만 보면되지만 그래도 시간이 나와주면 랙있을때 파악이 쉬워요.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7 총알선물 암흑적갓 01-04 4775
136 답변글 Re: 총알선물 운영자 01-04 4883
135 파워볼 싸이트 배구황제 12-22 5139
134 답변글 Re: 파워볼 싸이트 운영자 12-25 5356
133 포인트1만6천잇는대 병민 12-16 5296
132 답변글 Re: 포인트1만6천잇는대 운영자 12-18 5509
131 그럼 포인트는 어디다가써요 코코아맛 12-15 5112
130 답변글 Re: 그럼 포인트는 어디다가써요 운영자 12-15 5170
129 제가이피가왜차단되었냐구요 잘부탁드립니다 12-14 5230
128 답변글 Re: 제가이피가왜차단되었냐구요 운영자 12-14 5491
127 제꺼아이피가 왜 차단되었나요? 잘부탁드립니다 12-14 5487
126 답변글 Re: 제꺼아이피가 왜 차단되었나요? 운영자 12-14 6230
125 결과값 날으는꼬북 12-01 5701
124 답변글 Re: 결과값 운영자 12-03 5579
123 영구차단 조치 승부사7 11-11 5800
122 답변글 Re: 영구차단 조치 댓글[1] 운영자 11-12 6210
121 문의좀합니다 ........... tpduddk 11-08 5970
120 답변글 Re: 문의좀합니다 ........... 운영자 11-08 5412
119 닉네임변경가능한가요? 중독 11-08 5260
118 답변글 Re: 닉네임변경가능한가요? 운영자 11-08 5252
117 총알관련 질문좀....... tpduddk 11-06 5330
116 답변글 Re: 총알관련 질문좀....... 운영자 11-07 5380
115 갓뚜비 욕설 차단조치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11-02 5176
114 답변글 Re: 갓뚜비 욕설 차단조치부탁드립니다 운영자 11-02 5294
113 방장픽 홀로록 10-29 5225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