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좀요~~크롭에대해서~

터빈이 | 2016-01-07 13:12 | 조회 4,636 | 댓글 0

현재 컴터가 두대인데 전에는 채팅창이보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안보이더라구요~

크롬을 설치해도 안되는데  다른 방법이없을까여? 컴터를 밖기는쫌 그래서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2 답변글 Re: 방장픽 운영자 10-31 5245
111 방 수정 요청 콩우선 10-29 5268
110 답변글 Re: 방 수정 요청 운영자 10-29 5207
109 상품 아이디어 좋은꿈 10-29 5253
108 답변글 Re: 상품 아이디어 운영자 10-29 5316
107 운영자님 아까 베팅 렉걸렸을때 파워볼이랑 일반볼 두개 걸었… 꿀땅콩 10-24 5615
106 답변글 Re: 운영자님 아까 베팅 렉걸렸을때 파워볼이랑 일반볼 두… 운영자 10-24 5539
105 패턴보기 salsal 10-23 5464
104 답변글 Re: 패턴보기 운영자 10-23 5494
103 추천인받으면머에용 ? 토프락 10-22 5745
102 확인요! 모모님 09-27 5861
101 답변글 Re: 확인요! 운영자 09-27 5759
100 패턴보기 홀로록 09-20 6065
99 답변글 Re: 패턴보기 운영자 09-21 5834
98 요청 홀로록 09-19 5456
97 답변글 Re: 요청 운영자 09-19 5518
96 소리 홀로록 09-12 5614
95 답변글 Re: 소리 운영자 09-13 6086
94 방을개설하고이모티콘으로방제를했는데 안눌립니다 ..못들가지네… 신의제자 09-04 5580
93 답변글 Re: 방을개설하고이모티콘으로방제를했는데 안눌립니다 ..못… 운영자 09-06 6229
92 방장픽 사운드 갓스트로우 08-06 5702
91 답변글 Re: 방장픽 사운드 운영자 08-07 6137
90 프리미엄분석기사용하려고 입금하려하는데 파씨오니어 08-03 5778
89 답변글 Re: 프리미엄분석기사용하려고 입금하려하는데 운영자 08-03 6048
88 분석기 쑤으 07-30 56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