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드립니다.

파워볼하자 | 2015-07-11 09:35 | 조회 5,602 | 댓글 0

포인트 벳팅 하고 나서 다른곳 가서 확인 하고 와도

포인트 벳팅 한거 그대로 남아 있었으면 좋겟내요..

요청 게시판이라도 갓다오면 지워져 있어요..

내역은 가서 확인하면 있지만.....

가끔 내가 포인트 벳팅을 햇는지 안햇는지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기능개선요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7 답변글 Re: 만원코인충전했는데 운영자 06-01 5605
36 요청!!~ 커리 05-26 5585
35 답변글 Re: 요청!!~ 운영자 05-27 5401
34 요청~! 홀로록 05-26 5301
33 답변글 Re: 요청~! 운영자 05-27 5220
32 모바일번전안되나요ㅠ 댓글[1] 사랑의빠워 05-24 5381
31 답변글 Re: 모바일번전안되나요ㅠ 운영자 05-25 5562
30 요청~!!! 홀로록 05-20 5558
29 답변글 Re: 요청~!!! 운영자 05-24 6037
28 부탁드립니다 윤지효 04-26 6144
27 답변글 Re: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04-28 5755
26 이것ㅅ 대박이다 04-17 6062
25 답변글 Re: 이것ㅅ 운영자 04-17 6013
24 지금 채팅창 오류 인듯; 파볼곽군 03-23 5827
23 답변글 Re: 지금 채팅창 오류 인듯; 운영자 03-23 5746
22 운영자님 프로 03-21 5638
21 답변글 Re: 운영자님 운영자 03-21 5823
20 입금처리 부탁드립니다. 고마워 03-21 6102
19 답변글 Re: 입금처리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03-21 5738
18 운영자님 쥬이 03-20 5722
17 답변글 Re: 운영자님 운영자 03-21 5672
16 운영자님 고수니까 03-13 5649
15 답변글 Re: 운영자님 운영자 03-13 5732
14 452958회 파볼3폴더 03-12 5708
13 답변글 Re: 452958회 운영자 03-12 5692
게시물 검색